질문

제목
[Case] 답변완료 Statistical Case News Crawling
작성자
박지원
작성일
조회
1

안녕하세요. 이번 트레이딩 대회에 참가한 박지원입니다.
Statistical Case에서 시작하자마자 나오는 News를 Python API연동으로 활용하고 싶습니다.
Historical Price가 나와있는 뉴스를 Python으로 불러오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고 싶습니다.

답변내용

작성일
2019.07.29
작성자
유니스트

RIT REST API document 에 나온대로 RIT Client 에서 오른쪽 아래 API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팝업창에서 게시되어 있는 http://rit.306w.ca/RIT-REST-API/ 주소를 누르면 웹페이지가 뜨는데, 여기서 조금 내리시면 오른쪽에 “Authorize” 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이 버튼을 누른 후 APIKeyHeader value 에 아까 RIT Client 오른쪽 아래 API 를 눌렀을 때 나온 API Key 를 넣으신 후 Authorize 버튼을 누르면 RIT Client 와 웹페이지가 연동이 됩니다.
그 다음 아래쪽에 GET/news 부분에서 “Try it out” 버튼을 누르고 since 부분에 0 을 기입한 후 아래 “Execute” 버튼을 누르면 자세한 syntax 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 및 RIT REST API Documentation 가이드를 참조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