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Title
[Case] waiting 케이스 연습 서버 개방과 연습 일정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Writer
윤선보
Date
Views
1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홈페이지에 첨부된 case package pdf 에는 연습 서버가 각각 7월 16일하고 7월 18일날 개방된다고 명시되어 있고 홈페이지에는 케이스 연습 일정이 각각 7월 23일, 8월 1일, 8월 7일날로 나와있습니다. 연습 일정은 무엇이고, 연습 일정과 별개로 연습 서버가 개방되는 날에도 연습할 수 있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Answer

Date
2019.07.25
Writer
UNIST

안녕하세요. RUTC 운영국입니다.
말씀하신대로 7월 16일에는 Algorithmic 연습서버, 7월18일에는 NG(Natural Gas)와 Crude Oil 연습서버를 오픈 할 예정입니다.
접속 정보는 Case Package 내 3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며, 상세한 방법은 홈페이지 안내 섹션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때에는 서버에 접속하시어 개별적으로 연습이 가능한 시간이며, 서버는 16일 부터 경진대회 전까지 접속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연습게임 일정(7월 23일, 8월 1일, 8월 7일)은 선발 된 참가자들이 동시간에 접속하여 실제 경진대회 처럼 연습해보는 시간입니다.
이 때에는 별도의 정보(아이디, 비밀번호 등)가 필요하며, 최종 선발 된 참가자에 한하여 팀별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연습게임 때에는 실시간으로 토론토대 Rotman 스탭들과 채팅도 가능합니다.
이때 케이스와 관련 된 질문들을 하시면 바로 바로 답변 받으 실 수도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